Korea Cert

“고객과의 약속은 신뢰이고 이는 기업의 신뢰도로 이어진다”



코리아서트 누리집을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코리아서트는 보안서버 인증서(SSL)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관입니다. 코리아서트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뉴트리션은 총 세 개의 신문사와 세 개의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는 미디어 그룹입니다.


코리아서트는 △ GlobalSign △ Sectigo(Comodo) 등의 인증서를 취급하고 있으며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여러분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리아서트는 주식회사 뉴트리션이 운영하는 언론기관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코리아서트 운영기관(주)뉴트리션 대표이사

주식회사 뉴트리션 법무이사가 고객여러분께 당부하는 말씀


“상담원에게 폭언 및 협박 시 법적 대응”


안녕하십니까. 고객여러분, ㈜뉴트리션 조석진 법무이사입니다. 당사는 당사가 운영하는 모든 운영 매체 소속의 상담원에게 어떠한 이유로든 욕설과 폭언을 하는 행위를 절대 묵과할 수 없으며, 이 경우 동원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통해 법적 조치에 돌입하고, 상담원의 인권을 구제할 것입니다.


당사와의 모든 통화는 자동으로 녹음되며 차후 법적 논쟁 시 증거자료로 제출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화통화를 녹음할 때 고객에게 고지하지 아니한다고 하여 통신비밀보호법 제3조 제1항에 위배되지 않으며(대법원 2006도4981 판결) 차후 형사소송 제기 시 형사소송법 제308조의2(위법수집증거의 배제)에도 해당되지 아니하여 증거자료로 채택되는 데 아무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러한 공지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행위가 발생한다면 당사는 사안의 경중을 판단하여 심각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형법 제283조(협박, 존속협박)과 제314조(업무방해)에 저촉된다는 취지로 법적 조치에 돌입할 것입니다.